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 화장품 추천 고혼진 상세한 안내

여성 화장품 브랜드와 종류가 많이 있지만 특히 그 중에서 고혼진이라는 유명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서 오늘 자세히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고혼진은 네이밍: 고귀한 피부에 혼을 더한 진심 히스토리: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연구해보자”

 

 ‘생각과 양질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삶이 더욱 윤택해지게 만들려는 비즈니스 목표” 로 설립된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안피부의 대표주자 김민정의 피부 비결? 번거롭던 기초 단계를 스킨+에센스의 장점만 모아둔 고혼진 스킨에센스와 고영양 기능성 크림인 고혼진 크림으로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여자들의 고민인 피부! 나이가 들며 자연스럽게 생기를 잃어가는 피부를 선블록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마스크팩을 통해 피부 열을 내려 활기차고 생기가 넘치던 피부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허물질 RG3 와 Compound-K 의 최적 함량 고혼진은 전 세계에서 주목받은 명품 K-뷰티의 선두주자로 뉴욕 타임스퀘어에 소개되어 미국뿐 아니라 유럽과 두바이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2) 제품 소개

 

2-1)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

 

천연 양약으로 알려진 진세노사이드가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주고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를 밝고 촉촉하게 하며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크림

 

기능성원료 : 아데노신 / 나이아신아마이드

특허성분: 특허번호 제 10-2114682 호 BTEX-D: 진세노사이드 주름 개선용 화장료로

진세노사사이드 포함 6 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기능성 크림 입니다. 

 

 

고혼진 크림 주요 핵심 성분

- 진세노사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 진세노사이드(Rg3, Compound-K)는 특허원료로 피부를 생기 있게 해주고 살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유지시켜 줍니다

-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은 피부 미백 및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원료입니다.

- Oriental Beauty Fruits Newplex, Beautifull Herb Story-BF(허브복합추출물), Alpha-Melight™, Luisant Mela XD, MadWhite가 함유되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는 피부로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2-2)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스킨과 에센스의 장점만을 합친 올인원 제품으로 특허 받은 복합 추출물들이 피부와 건강한 조화를 이루어 활력을 부여해 탄력있는 피부, 주름개선,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6 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기능성 크림입니다.

 

# 고혼진 스킨에센스 주요 핵심 성분

- 연꽃수추출물, 배초향발효추출물, 더바이옴-락토콤블렉스, 발아황기씨의 추출물, 17 종의 아미노산 콤플렉스, 7 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

 

EGF, 5 종 펩타이드 콤블렉스 등의 성분이 피부에 보습 및 영양을 부여하여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은 피부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3) 고혼진 뉴트리션 마스크팩

 

지친 피부를 활성화시키며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케어 가능, 수분탄력 미백 케어, 민감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2 중 기능성(미백 및 주름개선) 마스크팩 기능성원료: 아데노신 / 나이아신아마이드

 

- 원단: 친환경 소재 원단 (High quality Tencel 100% from Lenzing 사용

- 수분조절 기능: Tencel Skin 은 다른 섬유와 비교 시 수분 함유량이 많아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 높은 밀착성 · 흡습성: 표면이 훨씬 매끄럽고 유연한 장점이 있다. 높은 흡습성과 속 건성이 뛰어나고 밀착력이 우수하다.

- 위생적 기능 · 저자극: 박테리아 성장 억제, 화학적이지 않은 원단, 저작극 원단이다.

- 무첨가 안심처방: 파라벤 6 종, 미네랄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에탄올

파라벤 6 종: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마스크팩 주요 성분

 

- 흑미강 추출물

Phytic acid 함유 : 피지밸런스 균형유지 및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

피부 모공 속 미세먼지 및 중금속 침투 방지

 

- 송이버섯 추출물

무기질,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부를 탄력있고 윤기나게 만들어주며 노화 예방 및 미백에 효과적

 

 

2-4) 고혼진 이지스 선블록

 

균일한 발림성으로 백탁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텍스쳐, 20 가지 주의성분이 배제된 비건포뮬라 안심 선 케어, 진세노사이드 특허원료 함유, 동물성 원료와, 동물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은 원료를 사용한 3 중 기능성 선블록

 

이지스 선블록 주요 내용

 

3 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손상의 주범인 자외선 UVA 와 UVB 를 동시에 차단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은 피부 미백 및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음

특허성분: 특허번호 제 10-2114682 호 BTEX-D: 진세노사이드 주름 개선용 화장료

고혼진 이지스선블록 자외선 차단 성분

 

고혼진 화장품은 우수한 품질과 입소문등을 타고 현재 많은 소비자 분들이 찾고 있는 대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또한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서 맞춤 선택이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고혼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가격 및 구체적인 상담 정보는 아래의 공식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이미지 클릭시 상담 링크로 이동합니다. 

 

이미지 클릭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고급 화장품 브랜드로서 남다른 제품을 찾고자 하신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고혼진을 고려해 보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